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기본 가이드
아,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과 가능성으로 출발점을 선택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이 일하는 이유 입니다.
모바일 마케팅 효과의 중심에는 고객의 요구, 요구 및 목표를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알지 못하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가능한 한 그들을 알아가도록 해.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안사항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십시오.
청중이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세요.
고객에게 마케팅을 보내기 전에 동료나 직원에게 마케팅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편견 없는 의견이 필요하면 테스터를 고용할 수 있다.
경쟁사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그들을 따라라.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너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좋아할지라도, 아무도 터무니없는 시간에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모바일 마케터로서 당신은 사이트와 다른 광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설정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광고, 링크 및 기타 대화형 자료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다양한 모바일 및 스마트폰에서 캠페인을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려고 한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사람"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전화 예절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들의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하고 있지만, 당신의 팔로어들이 그 언어를 모두 이해하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시장의 구성원과 일관성이 없을 때, 이것은 당신이 잃어버린 고객일 수 있다.
고객이 친구들에게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간편하게 전달하십시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모바일 웹 사이트가 성공하려면 SEO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모바일 검색은 구글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의 모바일 SEO 노력의 완벽한 출발점이다.
모바일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사용자 편의성 및 기능 테스트는 데스크톱을 통해 온라인으로 보는 사이트만큼 모바일 페이지에 중요하다.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작성하여 변환에 더 효과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랜딩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장소만 있으면 된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다른 곳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방식으로 위치를 공략할 수 있다.
지역화된 접근 방식의 잠재적인 이점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이를 현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청중이 누구인지 반드시 조사하라.
여러분이 가정하고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들의 선호도를 분석해야 한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할까? 만약 그들이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한다면, 어떤 운영체제가 있는가? 당신이 도달하고 있는 전망에 관한 것들을 발견했을 때, 그것들과 접촉하는 것은 훨씬 더 간단해진다.
모바일 마케팅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룬다.
모든 비즈니스는 독특하며 서로 다른 마케팅 기법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한 회사에 도움이 되는 것은 다른 회사에게는 쓸모없는 것일 수도 있다.
위의 팁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주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