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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내어 배우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




귀사의 기술 자원은 귀사의 이상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자신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자신이 유치하고자 하는 목표 관객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한다.


바라건대, 당신이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단순히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서 빠른 이익을 위해 기도하려는 야망은 없기를 바란다.


기사의 말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왜곡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와 시간, 헌신, 그리고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방문자의 브라우저에 쿠키를 배치하는 것을 이용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성가신 것으로 여겨진다.


최악의 경우, 이것은 고객에게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같은 틈새에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해 보십시오.


여러 개의 다른 사이트를 사용하면 방문자들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




때때로 제휴사는 이메일을 통해 작성 요청을 받고 이메일을 두 번 심지어 세 번 확인함으로써 시간을 낭비한다.


이메일에서 중요한 제휴사 정보를 추출하여 하나의 워드프로세싱 문서에 저장함으로써 업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 문서를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이미 포화 상태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려고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광고할 인기 있는 상품을 찾기 위해 더 열심히 선택하라.


정말 인기 있는 상품에 참여한다는 것은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상황에서는 별로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비밀 링크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텍스트에 제휴 링크를 포함시킬 수 있는 방법이 분명히 있다.


가능한 한 이 기술들을 사용하되, 독자들을 속이려고 하는 것은 피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독자들이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링크에 설치한 제품을 주의 깊게 고려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제휴사에 대한 링크를 배열하는 적절한 공식을 발견하면, 당신은 더 정기적으로 금전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을 믿게 하라.


독자 여러분들은 제휴사를 통해 구매함으로써 그들에게 양질의 연락처를 제공하는 작가들을 지원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광고나 배너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킨다.


어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인은 당신이 받을 소개료, 얼마나 인기 있는 디렉터리인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매출 전환율이 높은 회사를 찾아보십시오.


1% 이상의 전환율을 찾고 있는 경우.




만약 당신이 배너에 광고를 사용한다면, 방문자가 클릭해서 대답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트라이비아 게임을 시도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줄 수 있다.




이런 생각들을 활용하면 어떻게 하면 적재적소에 맞는 사람을 구하고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시장에서 일하면서, 당신은 여기서 언급된 이것들조차도 능가할 수 있는 당신만의 방법과 기술을 배울 것이다.


무엇보다 기본을 잘 기억하고 단순함에 집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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